전국의 수많은 '호야'중 한명이 꾸리는 블로그

명탐정 코난 29번째 오프닝 'Summer Time Gone' (영상, 스틸컷) 본문

Japan/Detective Conan

명탐정 코난 29번째 오프닝 'Summer Time Gone' (영상, 스틸컷)

Centrair 2010. 8. 15. 14:30
반응형

명탐정 코난 29번째 오프닝인 'Summer Time Gone'입니다.
(자막은 KOINICHI님께서 제작해 주셨습니다.)

오프닝 사상 이렇게 정신 없는 오프닝은 처음 보는 군요;; 특히 맨마지막은 정신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는 위력이 있네요. 그럼, 이제 스틸컷으로 부분 부분 살펴 보겠습니다. 


오프닝의 시작입니다. 코고로, 코난, 신이치, 란 순서로 있군요. 신이치는 약간 부자연스러운데..


그 다음 장면 둘 입니다. 신이치 장면에서는 란이 고개를 숙이는 군요. 삐진건가.


역시, 여신이라고 불릴만 하군요. (그나저나, 여름 다 지나 가는데 이런 장면을?)


넵. 진정한 오프닝은 이제 시작인 겁니다 ㅎㅎ


원래 코난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경찰차 무리 뒤에서 뛰쳐 나오는 건데, 빨리 지나가다 보니 죄다 작붕이라서 이거 하나 건졌네요.


흐음, 최종 보스는 코고로이고, 란, 소노코는 측근들인겁니까? ㅋㅋ


달리고 있는 데 누가 저격하니까 맞대응을 하는 군요. (이것도 빨리 지나가다 보니 건질 게 없는 ㅠㅠ)


경시청 패밀리입니다. 이번 오프닝부터 시라토리도 솔로 탈출!


란이 전화 통화를 하고 있고, 얼굴이 상기되어 있네요. 왜냐하면...


(순간 캡쳐의 위력) 신이치랑 통화를 하고 있기 때문이죠 ㅎㅎ 옆에서는 핫토리가 쳐다보고 있구요.


역시 오프닝에서 빠지면 섭섭한 소년 탐정단! 다들 자신만만 하군요.


란의 손엔 소라 껍데기가 있고, 이걸 란은 옅은 미소를 지으며 바라봅니다. 신이치하고 같이 가서 가지고 온 걸지도?


코난은 싸울 기세군요 ㅇㅇ 이 장면 다들 아시죠?


의문의 사나이 오키야 스바루, FBI인 조디, CIA와 검은 조직에 양다리(?)걸치고 있는 미즈나시 레나,
그리고 죽었다 살아서 돌아온 FBI 아카이 슈이치. (아카이 슈이치는 저게 제일 깨끗한 거에염 ㅠㅠ)


괴도 키드입니다. 이번엔 꽤 간소하게 나오는 군요.


란을 뒤로 하고 코난이 어디론가 뛰어 갑니다.. 어디로 갈까요.


그리고, 코난이 뛰어가는 옆으로 보이는 하이바라...꼭 이럴땐 슬픈 표정을 짓죠.


순간 캡쳐의 위력 ... ⓑ


과거를 떠올리는 란... 코난이 신이치처럼 사라질까봐 두려워 하는 거 같네요.


뒤도 안보고 뛰어가는 코난....


그리고 검은 조직(응?)


코난 실종(...) 이후. 다들 축 처져 있군요. (맨 마지막 경시청 캡쳐는 캡쳐 한번에 다 구겨 넣을 수가 없어서 ㅠㅠ)


하늘로 뛰어가던(!) 코난이 도중에 뒤를 돌아봅니다... 무서우니 그냥 뛰어가!


이렇게 갑자기 오프닝이 끝납니다. 이렇게 정신 없는 오프닝은 처음...이네요. 휴~
반응형
Comments